피자헛 신메뉴 판타스틱4 크런치토핑킹!!

    와... 피자헛 또 먹었습니다. 제가 미쳤나 봅니다. 이로써 판타스틱4 중에 3가지를 먹었네요. 다른 제품과 동일하게 가격은 L : 34,900원 / M : 28,900원 입니다.

     

     

     

     

     

     

     

    지난번 크런치 갈릭버터쉬림프와 마찬가지로 영수증 쿠폰을 통해 7,900원짜리 베이크 파스타를 무료로 받았어요.

    29일까지 음료 무료쿠폰도 있는데 함께 사용은 불가능 하답니다. 당연히 1,800원짜리 음료보다 7,900원짜리 파스타를 받았지요.

     

    쨘! 저번에 베이크까르보나라를 먹고 후회를 해서 이번에는 리치치즈파스타(베이크)로 주문 했어요.

     

    이거 속았습니다!! 지금 젓가락으로 들고 있는 저 부분만 소스가 있고 치즈 아래 소스가 없어요. 베이크까르보나라와 마찬가지로 맛없는건 똑같습니다. 7,900원 내고 먹을 생각하면 안되요.

     

    열자마자 비엔나가 저를 반기네요. (토핑킹 이라며!?)

     

    참고로 이 사진이 홈페이지에서 광고하는 사진인데 딱 봐도 사기입니다. ㅠㅠ

     

     

    어쨌든 비주얼에서 대놓고 반기는 비엔나 덕분에 매우 실망한 상황이였지만 자세히 보니 그래도 들어있을건 다 들어있더군요.

     

     

    사기당한 파스타와 사기당한 피자...

     

    저번에 감자7에 고구마 3이라서 먹기전에 열어봤어요!! 고구마 입니다.

     

    감자네요. 이번엔 정상적으로 감자와 고구마 5:5로 들어있습니다. 다행입니다.

     

    매달 먹었더니 VIP됐답니다. 에멘탈치즈소스를 무료로 주네요.

     

    이거!! 맛있습니다. 비엔나보고 엄청 실망했는데 무료로 딸려온 에멘탈치즈소스!! 이거 정말 맛있습니다. 예전에 집에 쟁여놓은 도미노 갈릭디핑 소스가 있었는데 이게 훨씬 맛있네요. 치즈향이 강한것은 아닌데 담백하고 애들이 먹기에도 정말 좋은것 같아요.

     

    비주얼에 엄청 실망해서 그렇지 그래도 맛은 괜찮습니다. 개인적으로 판타스틱4 중에 순위를 둔다면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 > 크런치 갈릭버터쉬림프 > 크런치 토핑킹" 크런치 수퍼슈프림은 아직 안먹긴 했지만 기본 수퍼슈프림 맛과 똑같겠죠 아마도.

    씨푸드, 스테이크, 고구마, 수제 소시지, 베이컨이 들어있다는데 소시지는 그냥 비엔나랑 별반 차이가 없고 스테이크는 진짜 별로입니다. 육즙도 다 빠졌고 그냥 질겅질겅 이에요. 다행히 씨푸드와 베이컨은 맛있습니다. 그래도 전반적인 밸런스는 괜찮은 편이고 저는 에멘탈치즈소스 덕분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Posted by 옹봉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