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신메뉴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 1+1 in 양천

    도미노피자의 신메뉴가 또 나왔습니다!!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 피자로 6가지 슈퍼시드(렌틸콩, 햄프시드, 아마시드, 퀴노아, 병아리콩, 귀리)가 들어간 곡물 도우에 안창살 스테이크와 풀드 치킨을 토핑 했다고 하네요.

     

     

     

     

     

    도미노피자 양천점에서는 10월29일까지 포장할인 1+1행사를 하고 있어요. 50%할인이나 마찬가지죠!! 그래서 신제품인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와 "와규 앤 비스테카"를 주문했습니다. 사실 도우가 핵심이지만 저는 딱히 곡물 도우를 좋아하지 않고 슈퍼시드 도우를 선택하면 2천원을 추가해야 하기 나폴리와 씬으로 주문 했어요. (신제품 피자가 아니더라도 슈퍼시드 도우는 선택 가능합니다.)

    둘다 가격은 L : 32,900원 / M : 27,500원로 동일하기때문에 1+1할인으로 32,900원에 피자 두판을 포장해왔어요.

     

    이번 신제품인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에요. 나폴리 도우로 주문했어요.

     

    이건 "와규 앤 비스테카"입니다. 씬 도우로 주문했어요.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는 메인인 스테이크가 골고루 잘 들어가있어요. 저번에 실망했던 "꽃게 온더 피자"보다 훨씬 괜찮아졌네요.

     

    소스 또한 풍부하게 많이 있어서 간도 잘 맞고 이번 신제품은 잘 나온거같아요.

     

    "와규 앤 비스테카"입니다. 둘다 고기를 메인으로 하기 때문에 비주얼이 너무 비슷해서 자막을 달았어요. ㅋㅋㅋ

     

    소고기를 얇게 저며 구워먹는 이탈리안 요리인 비스테카와 호주산 와규가 함께 들어간 피자입니다.

     

    치즈 늘어남이 없네요. ㅠㅠ 차로 포장해온거라 식지도 않았는데 치즈가 너무 적어요.

     

    신제품도 마찬가지로 치즈가 적어요. 도미노피자는 모짜렐라치즈를 너무 적게 쓰는거같아요.

     

    슈퍼시드 도우가 궁금하긴 한데, 어차피 저는 곡물을 안좋아하니 나폴리 도우를 봅시다. 도미노피자 특성상 일반 피자보다 두께가 얇아요. 겉면은 바삭한 식감에 속은 쫀득합니다. 도우 자체에 간이 배어있는지 짭짤한 맛이 느껴져서 식은다음에 먹어도 괜찮아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씬 도우입니다. 그냥 바삭바삭해요. 식어도 바삭한 식감이 살아있고 테두리가 없는것이 특징이라 너무 좋습니다만 양이 작아요. 더 많이 먹어야 배가 찹니다. ㅠㅠ

     

    신메뉴인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와 "와규 앤 비스테카"를 먹어봤는데 저도 그렇고 같이 먹은 일행도 그렇고 "와규 앤 비스테카"가 더 맛있었어요. 물론 둘다 괜찮았지만 "와규 앤 비스테카"가 조금더 풍성하고 고기의 식감도 더 부드러웠습니다.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는 슈퍼시드 도우를 안시켜서 그런가? 본연의 맛을 못 느낀걸지도...

     

     

     

     

     

    Posted by 옹봉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