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애 신메뉴 파인애플피자 in 신정네거리

    피자愛(애)는 피자스쿨처럼 저렴한 피자 전문점인데 2015년부터 체인점을 늘려가는 프렌차이즈 업체에요. 모든 메뉴가 흑미도우에 치즈크러스트를 하고 있으며 가장 기본인 치즈피자는 6,000원으로 시작을 하는데 이 마저도 치즈크러스트입니다.

    신정네거리점은 올해로 거의 2년이 되어갑니다. 매장 오픈때 부터 매우 자주가던 피자집인데 그때는 블로그를 시작하기도 전이라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네요. 이번엔 몇개월 전에 새로나온 "파인애플피자"를 먹었는데 L : 8,900원 / Big : 17,900원 입니다. L은 피자헛이나 도미노피자의 L과 M 사이 정도의 크기이며 Big은 이마트 피자 정도의 크기에요.

     

     

     

     

     

    피자박스에 써있듯이 모든 피자가 치즈크러스트와 흑미도우를 기본으로 합니다. 저렴한 가격임에도 치즈크러스트를 해주기 때문에 테두리를 싫어하는 저는 엄청 좋아요.

     

    파인애플피자로 이름에 충실하게 파인애플만 들어있습니다. 여러가지 섞인것 보다 이렇게 원초적인게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기에 더 좋긴하죠. 피클은 피자당 1개만 들어있습니다.

     

     

     

    이렇게 치즈크러스트 피자입니다!! 도우가 쫀득쫀득해요.

     

    저렴한 피자임에도 치즈가 부족하지 않게 잘 덮혀있어요. 가성비로는 정말 최고에요!!

    이 가격에 이정도 맛을 내면 참 훌륭한것 같아요.

     

    다만 조금 아쉬운점은 한동안 피자헛에 빠져서 피자애는 오랜만에 먹었는데 초기에는 소스도 풍족하고 치즈도 이것보다 더 많았었는데 그 점이 조금 아쉽네요. 그리고 2년 사이 치즈피자, 야채피자를 제외한 가격이 두번이나 올랐어요. 가성비가 매력적인 곳인데 가격이라는 매리트가 사라진것 같아요. L사이즈는 조금 작은것 같고 그렇다고 Big사이즈를 주문하자니 이마트피자 보다 더 비쌉니다. (물론 이마트피자보다 피자애가 맛있음) 심지어 3~4천원을 더 주면 40%할인된 피자헛, 도미노피자를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지금 가격이 최대 상한선인것 같아요.

    엄청 좋아했던 피자집이기에 소스가 줄어들고 가격이 오른점은 정말 매우 아쉽습니다.

     

     

     

     

     

    Posted by 옹봉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