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CSS] <!--내용--> 주석달기!

    HTML의 태그가 많아지거나 다른사람과 함께 작업을 하게 될 경우 무엇인지 표기를 해줘야 헷갈리지 않고 수정할 수 있어요. 또한 테스트를 위해 태그를 일시적으로 사용하지 않게 할 때에도 주석을 사용할 수 있어요.

     

    w3스쿨js피들

     

    이제 본격적으로 태그를 다루게 되는데 직접 연습 해 볼수 있도록 위에 링크를 걸어뒀어요.

    "w3스쿨"은 Try it Yourself를 누르면 연습할수 있도록 창이 열립니다. 여기는 HTML의 태그 종류에 대해서도 상세히(영어로ㅠㅠ) 쓰여있으니 참고해서 연습 하면 좋아요.

    "js피들"은 HTML과 CSS, JAVASCRIPT를 복합적으로 사용하여 결과물을 보여주므로 조금더 디테일하게 연습 하기에 좋아요. js피들은 <body>안의 내용만 입력 하시면 되요. <head>와 함께 작성 하려면 w3스쿨을 이용해야합니다.

    주석 달기!

    <!-- --> 이렇게 주석 안에 있는 내용은 표시되지 않아서 얼마든지 자신을 포함하여 함께 작업하는 사람들이 알 아 볼수 있도록 상세히 적을 수도 있답니다.

     

    01

    주석은 이렇게 태그를 잠시 사용불가로 만들 수도 있어요. 다른사람에게 주석을 풀어서 사용하도록 만들 수도 있고, 애드센스 광고 등을 잠시 숨길수도 있어요.

     

    주석은 웹문서를 작성할때 꼼꼼히 달아주는 습관을 들여야 나중에 고생하지 않으니 꼭 주석을 생활화 하세요~

     

    Posted by 옹봉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