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헤드폰 JLAB BOMBORA 개봉기

    지난 여름 태클라스트 2in1 태블릿 X5 PRO를 구입했는데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다며 헤드폰을 배송 받았습니다.

    구입한지 몇개월이나 지났기 때문에 생각지도 못했는데 예상못했던 이벤트 당첨이라 뭔가 기분이 좋네요.

     

     

     

    평균 3만원 미만대의 저가형 헤드폰임에도 마이크가 내장되어있고, 음악 재생, 다음 트랙 등의 편의사항이 있는것이 특징입니다. (세번클릭으로 이전트랙은 인식이 잘 안됨)

     

    택배 박스를 열면 이렇게 비닐로 한번더 씌워져 있어서 매우 깔끔한 편이에요.

     

    해외 판매 제품이다보니 한글로된 표기가 없다는게 아쉬워요.

     

    이 제품은 무광, 유광으로 나뉘어 출시 하며 다양한 색상이 있기 때문에 패션 아이템으로도 괜찮은 편이에요.

    저는 이벤트로 받았기에 선택권이 없어서 유광 블루를 받게 되었습니다.

     

    연결 케이블이 분리형이며 가운데 상자를 열어보면 케이블과 함께 파우치가 들어있어요.

     

    측면의 로고와 상단에는 JLAB 마크가 새겨져있는데 디자인이 깔끔하기에 거슬림없이 이뻐요.

     

    안쪽에도 이렇게 로고가 들어있답니다. 귀를 덮는 쿠션도 말랑하고 크기가 큰편이라 귀가 눌리지 않아 아프지 않아요.

     

    머리에 닿는 쿠션은 스티치를 넣어 굴곡에 맞게 설계되어 오래 사용해도 밀림 현상이 발생하지 않을것 같습니다.

     

    헤드폰에는 일자형 단자, 음향 장치에는 꺾인 단자를 사용하여 단선을 예방하기에 좋고 케이블 피복의 재질도 좋은 편이에요.

    가장 중요한 음질의 경우 중간 음역대가 살짝 불한정한 느낌이 있지만 고음과 저음은 괜찮게 잡아주는 편이에요.

    가격대를 생각하면 꽤나 훌륭한 음질이라고 생각하고 밀착이 잘 되어서 외부 소음을 잘 차단해줍니다. 헤드폰을 사용하는 당사자는 소음 차단 잘되고 음질도 괜찮은 편이나 아쉬운점은 외부의 플라스틱이 얇아서 그런지 음악이 바깥으로 새나갑니다. 지하철, 버스 등 공공장소에서 남들에게 폐를 끼칠수도 있을것 같아 이 부분이 조금 단점이네요.

     

     

     

     

     

     

    Posted by 옹봉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