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강의 가성비!! 2in1태블릿 X5 PRO 개봉기

    휴대폰의 크기가 커지면서 화면이 넓은 매리트를 갖고 있던 태블릿이 상대적으로 사양길을 걷게 됐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에 태블릿을 구매하게 됐어요!! 그만큼 엄청난 매력이 있는 제품이겠죠? 오늘 회사로 배송을 받았고 바로 개봉기를 작성해 볼게요~

     

     

    이 제품은 M3-7Y30 카비레이크 CPU에 무려 256GB의 SSD를 장착하고 있어서 동일 스펙의 다른 제품을 구매하려면 기본 100만원이 넘어가게 되요. 이것으로도 압도적인 가성비를 지녔다는것을 볼 수 있겠죠.

     

     

     

    취급 주의 라고 친절하게 쓰여있네요. 자 그럼 집도를 시작해보죠!! 메스~♪

     

    전자제품이다보니 이렇게 에어포장을 해줬어요. 간단한 안내문이 들어 있네요.

     

    배터리를 완충, 완방을 2~3회 정도 진행하라는 내용 이외엔 별로 중요하진 않네요.

     

    충전기, 도킹키보드, 태블릿본체 이렇게 개별 포장이 되어있어요.

     

    끝에만 살짝 떼서 열어보고 닫는걸 방지하기 위해 봉인씰 구석에 칼집을 내놨네요. 괜찮아요! 어차피 사용하기 위해 구매한거니까. 그럼 ~~ ~!!

     

     

    박스 뚜껑에 검은색 스펀지와 태블릿 가장자리로 하얀 스펀지로 한번 더 충격방지를 해줬네요.

     

    태블릿을 빼내고 나면 그 유명한 빈박스 2개가 나와요. 이미 알고 열었는데도 허탈한 감정은 어찔 할 바를 모르겠네요.

     

    아래는 사용설명서와 방부제(?)가 들어있어요. 설명서가 X5 PRO를 위한게 아니라서 굳이 읽을 필요가 없으니 빠르게 넘어가죠.

     

    중국 서피스라고 불리듯이 비슷한 디자인이며 쓸대없이 로고가 눈에 띄는 편이 아니라서 깔끔하고 좋아요.

     

    앞면은 반사되서 그런지 초점이 잘 안맞아서 이상하게 찍혔어요. ㅜㅜ

     

    제품의 우측엔 USB-C타입 / USB 3.0 / 마이크로 HDMI / 충전 DC포트가 있어요. 충전기 케이블은 외경3.5mm, 내경2.5mm의 제품이에요.

     

    좌측에는 이어폰 / 마이크로 5Pin / 볼륨버튼이 있지요.

     

    상단에는 전원 버튼, 하단에는 도킹키보드단자가 있어요.

     

    도킹키보드와 설명서가 들어있는데 도킹키보드 설명서도 별 의미가 없으니 바로 넘어가죠.

     

    일반 노트북 보다 키 감이 조금더 나쁘지만 쓰기에 불편하지 않고 덮개로 사용 할 수 있어서 활용도가 좋아요.

     

    스탠드를 열면 마이크로SD를 추가해서 추가 용량을 확보할 수도 있어요. 128GB까지 인식 한다고 하네요.

    가지고 있던 8GB를 끼워봤는데 엄청 빠르게 인식하고 전원을 종료하지 않고도 꼈다 뺐다 할 수 있어서 더 좋네요.

     

    스탠드는 최대로 벌리면 이렇게나 많이 벌어져요.

     

    그렇지만 주로 사용하는 각도는 이정도가 되겠네요.

     

    도!킹! 을 해봤더니 찰싹♡하고 잘 달라 붙어요!!

     

    저는 OS가 없는 프리도스 버전을 구입했기 때문에 윈도우를 설치해야되요. 태클라스트 홈페이지의 FAQ에 상세하게 잘 나와있으니 윈도우 설치는 홈페이지를 보고 하시면 30분도 안걸려서 끝나요.

     

    오옷!! 역시 SSD의 위엄인지 윈도우 설치가 빠릅니다요~

     

    몇 분 정도 안걸려요. 잠깐 있으면 그냥 지나갑니다.

     

    일단 무서운 랜섬웨어 차단해줘야겠죠? 신난다고 인터넷 그냥 연결하지 않도록 조심 하세요~

     

     

    오~~ 저 푸른 창문님이 환영하고 계시네요. 사전예약으로 다른분들은 마우스를 받으셨지만 저는 늦게 알게되서 아무것도 없네요 ㅠㅠ 그래도 배송이 빨라서 사전예약하신 분들하고 거의 비슷하게 받아서 좋아요.

    와이파이도 엄청 잘 잡히고 그냥 노트북이라고 생각하면 정말 좋은데 태블릿이라고 생각하면 무게가 엄청나서 엄청 부담되요. 들고다니면서 하면 아주 그냥 근육이 엄청 생길것 같아요.

    주의! 자기전에 누워서 들고 보지 마세요!! 안면강타 크리티컬로 들어옵니다~!!!

     

    11번가 구매하기태클라스트 홈페이지

     

     

     

    Posted by 옹봉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