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 카페 더치앤빈

    휴대폰을 4년째 사용하던 친구가 이제는 바꿔야 겠다며 같이 휴대폰을 알아보러 갔어요. 휴대폰 하면 역시 유명한 신도림이죠~! 무조껀 아이폰을 고집 하는 친구를 위해 최저가를 발품 팔다보니 나름 저렴한 가격에 아이폰을 개통 했는데 재고가 없어 퀵으로 받다보니 매장들이 문을 닫을 시간이더라구요.

    밖으로 나와서 쉴곳을 헤메다보니 "연유라떼"가 눈에 띄었어요!!!

     

     

     

    출처 : 더치앤빈 인스타그램

    친구는 아메리카노를 좋아하지만 어린이 입맛인 제게 맞춰서 함께 연유라떼를 시켰어요. 모르고 들어갔는데 마침 오픈 행사중이라서 3,800원짜리 연유라떼를 2,800원에 먹게됐어요!! 아쉽게도 할인 행사가 내일까지네요 ㅠㅠ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이것밖에 못찍었네요.

    어쨌든 연유라떼는 더위사냥을 우유에 녹여 설탕을 탄것같은 맛이에요!? 단맛을 좋아하는 저한테는 맛있고 딱 좋았어요.

    메뉴판 사진을 못찍어서 아쉬우니 관심있으면 더치앤빈 홈페이지를 방문하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더치앤빈

     

     

    꽃도 선물 받았어요^^

     

     

    Posted by 옹봉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