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신메뉴 붉은대게와퍼 괜찮은데?

    맛이 대한 평가는 사람마다 차이가 있고 주관적이기 때문에 누구에게는 맛있을수도 있고 누구에게는 맛이 없을수도 있으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저는 버거킹이 카카오플러스친구로 등록되어있어요~! 그래서 이렇게 이벤트 행사가 있으면 각종 쿠폰이 날아오는데 붉은대게와퍼가 출시됐다고 해서 아싸~! 게좋앙♥ 이러고 사먹으러 갔죠! 붉은대게 시리즈로 붉은대게와퍼붉은대게 통새우버거가 있어요.

    붉은대게와퍼는 단품5,900원 세트7,900원 / 붉은대게 통새우버거는 단품5,700원 세트7,700원이에요.

     

     

     

     

    저는 목동 이마트점에서 쿠폰을 써서 5,900원에 붉은대게와퍼를 시켰는데 센스없게 케찹 1개 줬네요.

     

    우선 크기가 커서 완전 맘에 들었어요!! 엄청 배고팠거든요. ㅎㅎ

     

    토마토, 양상추, 양파 등 각종 야채와 게살튀김, 와퍼패티로 이루어져있고 노란색을 띄는 타르타르소스가 듬북 들어가 있어요!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초딩입맛인 저에겐 소스가 매우 중요한데 생각보다 소스양이 많아서 너무 좋아요.

     

     

    버거의 메인인 게살튀김이에요! 소스가 타르타르 소스이기 때문에 게살과는 잘 어울렸는데 와퍼패티는 약간 따로 노는 느낌이라 다음번에는 붉은대게 통새우 버거로 먹어봐야겠네요.

     

    빵 : 따뜻함

    야채 : 보통

    게살튀김 : 불량한 맛 (좋음)

    와퍼패티 : 조금 퍽퍽함

    소스 : 많은데 더 줘도 좋음

     

    총평 : 할인가격이면 만족인데

    원래 가격이면 고민됨.

    재방문 의사 있음.

     

     

     

    Posted by 옹봉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