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유황오리진흙구이 in 목동

    오늘은 건강 보양식인 오리고기를 먹었어요~!

    항상 걸어서 퇴근하는데 지나는 길에 목동 맛집 놀부유황오리가 있어요. 마침 가족 외식을 할 계획이 있어 퇴근하며 미리 사전답사(?)까지 했어요. 유황오리진흙구이 1마리당 성인남자3명이나 성인여자4명 정도의 양이라고 하더군요.

    기름기를 쫙 빼고 굽는 시간 때문에 예약은 필수인데 하루전에 예약하면 좋고, 급하게 먹어야 해도 3시간 전에는 예약을 해달라고 하더군요. 저는 하루전날 7명, 오리 두마리를 예약하고 갔어요~

     

     

     

     

    원래 목동점과 잠실점은 63,800원 다른지점은 61,000원인데 지금은 행사 중이라 48,000원에 먹을수 있어요!!

    매장 앞에 10대 정도 주차 공간이 있었고 확인은 못했지만 건물 뒤쪽으로도 차가 들어갈 길이 있는걸로 보였으니 주차도 매우 편리하고 좋은것같아요.

     

    문을 열자마자 이렇게 칸막이가 있어서 문 앞자리에서 식사할때 분편한 다른 매장들과 달라서 매우 좋고, 매장에서 냄새도 안나고 깔끔한 편이에요.

     

     

    테이블마다 이렇게 깨끗하게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2층 규모의 식당인데 어른분들과 함께와서 1층 사진밖에 못찍었어요. ㅜㅜ

     

     

     

     

    테이블 위에 이렇게 세트메뉴와 월남쌈 샤브가 있지만 공식 홈페이지에 명시가 되어있지도 않아서 저도 식사를 하면서 알게 됐어요. 무조껀 예약해야 하는 식당이니만큼 홈페이지에서 정확한 메뉴를 안내하지 못하는점이 아쉬웠어요.

     

    홈페이지의 메뉴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메뉴가 단출해서 선택하는데 고민할 필요도

     

    없이 유황오리 진흙구이를 시키면 되요.

     

    혹시라도 부족하신 분들도 있기 때문에

     

    메뉴판에는 보지 못했지만 추가 금액을

     

    지불하면 고기추가도 가능하다고 들었어요.

     

     

     

     

    밑반찬들은 이렇게 장아찌류와 쌈무, 김치가 제공 됐어요.

     

    이렇게 샐러드와 메인 메뉴인 유황오리진흙구이가 나왔어요. 400℃가마에 기름기를 쫙 빼고 구워서 그런지 느끼함이 전혀 없고 고기도 부드러워서 치아 교정중인 제가 먹어도 전혀 이질감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오리 속에는 이렇게 잣, 해바라기씨 등의 견과류와 은행, 대추, 인삼, 고구마 등 각종 영양식이 들어있어서 건강을 생각하는 어른분들께 더더욱 좋은 음식인것 같아요.

     

    오리를 조금더 뜯어먹다보면 삼계탕 처럼 찹쌀밥이 들어있어 따로 밥을 시킬 필요가 없어요.

    남으면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는데 저희는 딱 맞게 다 먹었어요.

     

    인터넷 검색을 했을때는 분명 후식을 준다고 써있었고, 음식을 다 먹었는데도 후식을 안 주시길레 직접 물어봤더니 후식으로 죽과 국수중에 선택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런데 양이 정말 작아요. 국수는 한 젓가락, 죽은 한 숟가락이에요.

    다른분은 수정과도 줬다고 하는데 저희는 따로 얘기가 없더라구요?

    메뉴도 그렇고 후식도 그렇고 분명 식당에서 제공해야 하는 부분인데 고객이 직접 알아내야 하고 모르면 혜택을 못보는 이런 서비스는 조금 개선해야 하지 않을까? 라고 생각됩니다.

     

    계산을 할때 30주년이라 이렇게 이벤트 쿠폰까지

     

    주고 있어요! 오랜만에 일확천금의 기대감을 갖고

     

    스크래치를 조금씩 긁으며 설레였지만

     

    네. 그렇죠 저는 꽝입니다^^

     

    성인 7명이 배부르게 먹고 96,000원이니 인당 14,000원에 정말 건강히 맛있게 먹어서 만족도가 높아요. 오늘 먹고 왔는데 또 먹고싶네요. ㅎㅎ

    30주년 행사는 본래 5월까지로 계획되어있지만 한달정도 더 연장할 계획이랍니다. 아직 못드신 분들은 할인이 끝나기 전에 드시면 좋을것같아요!

     

    공식홈페이지목동점소개페이지

     

     

    Posted by 옹봉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