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방문기~

    지난 토요일 마침 광명에 볼일이 있어 외출을 했다가 새로 생긴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을 가기로 했어요!

    우선 볼일을 보러 광명으로 마치 하늘에서 세숫대야로 물을 들이붓듯이 비가 엄청나게 쏟아지는거에요.

    날을 잘못 잡았구나 생각해서 그냥 돌아가려고 했는데 다행히 광명에 도착하니 비가 그치더라구요~~

    날씨가 흐리서 사람이 없을줄 알고 신나게 아울렛에 갔더니!? 이게 왠걸, 주차장이 2층까지 꽉차서 결국 3층 옥외주차장에 주차를 했어요 ㅠㅠ

     

     

    파주 첼시 아울렛과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보다는 규모가 작은거 같더라구요. 날씨가 우중충 하네요 ㅠㅠ

     

    3층 돌아보자 하고 갔는데 시작부터

     

    마블 스토어가 보이더라구요.

     

    평소에 마블 캐릭터를 좋아해서 여기서

     

    한참을 구경을 했어요!

     

    < 아이언맨 >

    01234567

     

    <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

    01

     

    < 캐릭터 상품 >

    0123456789101112

     

    < 기타 사진들 >

    012345

     

     

     

     

    마블스토어 옆에는 북스리브로도 가봤어요.

     

    앉아서 책을 읽을 공간도 있고

     

    마블 스토어 처럼 캐릭터 상품도 많아요.

     

    012345

     

     이런 신기한 스피커도 있어요~!!

     

     

    그러나 "기-승-전-노브랜드", 저는 생각보다 맛집도 안보이고 옷들도 할인을 잘 안하더라구요. 결국 노브랜드에서 먹을것들만 사왔는데 다른 분들도 저랑 비슷한 생각인건지 노브랜드에만 사람이 몰려있었어요 ㅋㅋ

     

     

    마블 캐릭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가야하겠지만 옷을 사거나 나들이 가실분들은 오히려 파주 첼시 아울렛이 조금더 좋을것같아요.

     

    Posted by 옹봉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