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오토모티브위크 in 킨텍스

    2017년 오토모티브"Week"가 다가왔어요! 드디어 이번주 금요일~일요일(9월08일~9월10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신나는 모터쇼를 진행합니다.

     

    오토모티브위크

     

     

     

    오토모티브위크는 자동차 정비, 수리, 튜닝, 캠핑 등 자동차 부품 및 애프터 산업에 대한 전반적인 상품들을 다루며 꾸준히 성장해 가는 자동차 행사 입니다. 사전예매를 하면 50%가격에 갈 수 있으니 미리 예매하세요~

     

    ※ 개최기간 : 2017.9.8(금) ~ 9.10(일), 3일간

    ※ 관람시간 : 10:00 ~ 17:00

    ※ 장소 : 킨텍스 제 1전시장 2-5홀 및 하역장

    ※ 관람료 : 사전예매 3,000원 / 일반예매 6,000원

     

    예매하기

     

     

     

    킨텍스의 주차요금이 생각보다 비쌉니다.(2017년 9월기준) 왠만하면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하거나 인근에 다른 주차장을 활용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본 포스팅의 사진은 2016 오토모티브위크의 모습입니다.

     

    제가 차를 산지 2년이 조금 넘었네요. 차를 사면서 이것저것 관심이 생기던 찰라에 마침 2016 오토모티브위크 티켓이 생겨서 작년에 처음으로 방문했었어요.

     

    이때만해도 블로그를 하게 될줄은 생각도 못했고 구경하느라 정신없어서 초점 신경도 안쓰고 사진을 찍어서 거의 다 못쓰는 사진이 되었네요.

     

    저는 핸드폰만 들고갔는데 TV에서만 보던 대포카메라 아저씨들이 정말로 누워서 찍으시더라구요. ㅋㅋㅋ

    신기해요.

     

    저는 아침 일찍 도착해서 저녁 5시까지 있었는데 오전에는 각종 이벤트에 참여해서 연료첨가제, 음료수, 볼펜, 물티슈 등을 받았어요. 오후부터는 이벤트는 안하고 전시 및 상담만 하더라구요. 기왕이면 아침에 가는게 좋은거같아요.

     

    위 사진에 보면 드리프트 쇼 보러가는 길 이라고 해서 건물 바깥 하역장을 활용해서 드리프트 쇼도 보여줬어요!!

     

    아슬아슬하게 나란히 붙어 가는데 너무 멋졌습니다!!! 이외에도 여러번 드리프트를 했는데 직접 보느라 찍지는 못했어요. 이 날 흰옷을 입고 갔는데 타이어 분진 때문에 세카맣게 변했습니다. ㅠㅠ 화장실 가보니 얼굴도 까메졌어요. ㅋㅋㅋ 잘 털어내고 세수 해야 없어집니다.

     

    올해도 드리프트 쇼가 기획되어 있다는데 올해는 좀더 넓은 공간에서 보여주면 좋을것 같아요.

     

     

     

     

    오토모티브위크는 흔히 볼 수 없는 이렇게 멋진 차들과

     

    이렇게.... 흠흠~ 레이싱 모델분들도 볼 수 있답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지만 가난해서 못사는 머스탱

     

    앞모습도 웅장한 머스탱

     

     

    중간중간 이런 귀여운 장난감들도 있어요~ 엄청 디테일하게 만들어졌는지 자세히 보면 차 안에있는 운전자가 핸들을 돌리면 바퀴의 방향이 바뀌네요!

     

    억소리나는 마세라티에요. 마세라티는 바로 옆에 직원이 서서 감시 한답니다. 심지어 문까지 잠궈놓고 실내는 안보여줬어요.

     

     

    레이싱 모델 분들 참 이쁘시더라구요. 특히 이분은 정말 이쁘던데 이름은 모르겠네요.

     

    이 분은 특히 행사장을 정말 신나게 만들어주셨어요. 모하비에 EDM기계를 튜닝해서 클럽으로 만들었어요.

     

    신나는 EDM과 알록달록 번쩍이는 LED가 엄청 화려합니다.

     

     

    그리고 뜻밖의 재미가 이거 였어요!!! 전 세계 RC카 결승전을 이날 했는데 워낙에 스피드 있는 것들을 좋아하는 성격이라 이렇게 작은 차들이 엄청나게 빨리 달리니 신기하더군요. 더군다나 실제 자동차 처럼 충돌하면 고장나서 조향이 마음대로 안되기도 하고 멈춰버리기도 하더군요. 거의 3시간을 내리 이것만 보고 있었던것 같아요. ㅋㅋ

    그리고 실제로 여기에 사람들이 가장 많이 몰려있었어요.

     

     

     

     

     

     

    워낙 혼자 잘 돌아다녀서 작년에는 혼자 방문 했었고 구경할때는 너무 재미있었는데 밥먹을때 쓸쓸하더라구요. 올해는 꼭 친구 끌고 가야겠어요!

     

     

     

     

     

     

     

     

     

    Posted by 옹봉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