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크림치즈피자!! in 목동 

    2010년 각종 마트에서 대형 피자들을 저렴한 가격에 출시하며 큰 인기몰이를 했었죠? 가격에 비해 워낙 크기가 크다보니 여럿이 먹기에 좋았지만 사실 맛은 그렇게 좋은 편이 아니여서 지금은 그 인기를 찾아볼 수 없을 정도가 되었죠. 그래도 여전히 마트를 갈때는 피자에 눈길이 가네요. 최고의 가성비 이마트피자~!!

     

     

     

     

     

     

     

    * 브금주의~!! bgm있음

     

     

    오랜만에 이마트피자를 샀는데 처음보는 "크림치즈피자"가 있더군요! 마침 할인 행사를 하고 있어서 저는 10,500원에 샀는데 원래 가격은 12,500원이랍니다. 최근에는 온라인으로 주문을 해놓고 찾아갈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기다리지 않고 피자를 받아 올수도 있어요.

     

    이마트피자는 10조각으로 잘라달라고 했어야 하는데 너무 오랜만에 시키다보니 깜빡했어요.

    마트피자답게 토핑이 정말 단순합니다. 크림치즈, 올리브, 치즈, 소스로 매우 간소한데 메인재료인 크림치즈가 피자 전체를 덮고 있는것은 참 마음에 들어요!

     

     

     

     

     

    맛을 보니~

     

    ~!! 오오!!!!?!?

     

    이게 왠걸

     

    별 기대없이 샀던

     

    이마트 피자가

     

    이런 이!?

     

    至福(지복 : 지극한 행복)

     

     

    이렇게 듬뿍 들어있는 크림치즈가 입안에서 살살 녹는데 특유의 치즈 풍미가 잘 느껴졌으며 저같은 경우엔 집에 케찹, 타바스코소스, 갈릭디핑소스가 있어서 3가지를 같이 뿌려먹었더니 더욱 맛있었어요. 평소에 피자를 싫어하던 부모님께서도 이건 맛있다고 함께 드셨는데 부모님은 소스를 안뿌리고 원상태로 먹는게 더 맛있다고 하시네요.

    정말 오랜만에 먹은 이마트 피자인데 생각보다 너무 맛이 좋았어요. 당연히 토핑이 부족하여 유명 프렌차이즈피자보다는 못하지만 이정도 가격에 풍부한 크림치즈 맛을 느낄 수 있는것 자체가 매우 만족스럽네요.

    (주의, 필라델피아크림치즈 맛을 기대하시면 안됩니다. 오히려 슈크림과 느낌이 비슷해요.)

     

     

     

     

    Posted by 옹봉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