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까지 구워주네? 하남 돼지집!! in 오목교

    고기를 명이나물에 싸먹는 맛집으로 이미 너무 유명해진 하남 돼지집!! 친구가 추천해서 한번쯤 가야지 하다가 시간이 안맞아서 계속 미뤘었는데 퇴근하고 고기 먹을일이 생겨서 오목교 맛집 하남 돼지집을 방문 했어요~

     

     

     

     

     

     

     

     

    오목교 하남 돼지집은 주차공간이 따로 없고 화장실은 상가 공용 화장실인데 화장실은 별로 안좋아요. 특히 남자화장실은 문에 구멍도 뚫려있어서 소변볼때 매우 민망합니다. 메뉴판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 메뉴판은 출처를 남길게요~

     

    출처:http://blog.naver.com/shinedown3586/220897918374

     

     

     

    돼지♥ 돼지는 역시 삼겹살이죠!! 저희는 삼겹살 2인분을 시켰어요.

    테이블에는 위생을위해 저렇게 비닐이 씌워져있고 밑반찬은 부추, 김치, 명이나물, 소스는 쌈장, 소금, 와사비로 매우 간소해요.

     

    저는 처음 방문 했는데 직원분이 삼겹살을 모두 구워주더라구요!! 보통 둘이 가면 한명은 고기 굽느라 잘 못먹게 되는데 직접 구워주니 너무 좋았어요~

     

    먹기 좋게 한입 크기로 잘라주고 특히 다 익은 고기도 저렇게 가지런히 올려주는것을 보면 서비스가 정말 좋은거같아요. 일반 고기집보다 가격이 조금 더 비싼거같긴 해도 이런 서비스라면 충분히 가치가 있는거같아요.

     

    남이 구워주는 고기라서 그런지 역시 더 맛있고 육즙도 풍성해요. 명이 나물과 함께 먹으면 간도 알맞고 느끼함도 잡아줘서 고기를 계속 먹을 수 있게되요~

    저는 원래 고기먹을때 고기만 먹는 스타일이라 괜찮았는데 혹시 상추쌈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상추, 깻잎 등 쌈 재료가 없다는것이 조금 아쉬울 수도 있을거 같아요.

    추가로 공기밥이랑 비빔냉면을 시켰는데 냉면은 맛은 있지만 여느 고기집과 차별성은 없었어요. 다음에 갈때는 고기로 배를 더 채우겠어요!!

     

     

     

     

    Posted by 옹봉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