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디스럽터2 [FS1HTA1071X_WWT] 화이트 개봉기

    이번달에 신발을 두켤레나 사다니. 월급의 압박이 느껴지네요. 이번엔 휠라 디스럽터2를 구매했어요!!

    휠라는 최근 핫하게 떠오르는 김유정을 광고 모델로 기용해 브랜드 이미지를 확 끌어올렸고 디스럽터2는 올해 6월에 국내 출시를 했는데, 저는 무조껀 직접 신어보고 구입하는 스타일이라 매장을 방문하느라 이제서야 구입을 했네요.

     

    유럽에서 우선 판매를 했고 국내에서는 출시 당일 전체 물량이 매진되었습니다. 저도 회사에서 휠라 홈페이지 물량 빠지는것만 보고있었어요. ㅋㅋㅋ

     

     

    산다라박이 신어서 더욱 유명해진 디스럽터2!!

     

     

    6월에 국내 출시를 하며 플라밍고 색상이 새로 나왔었는데 그때 못샀더니 이번에는 재질이 다른 에나멜과 스웨이드 버전이 출시 되었어요. 저는 실물을 보기위해 매장에서 구입하며 비교를 해봤는데 이번 신제품 중에 스웨이드 핑크는 없어서 못봤고, 에나멜 화이트는 조금 싼티났어요. 에나멜 블랙과 스웨이드 그레이가 괜찮았는데 저는 무난하게 오래 신으려고 기본 화이트를 구매했습니다.

     

    또 나왔습니다! 창피한 노란 장판 ㅠㅠ

     

    이렇게 여분의 신발끈이 더 들어있어요. 둥근 끈이라 잘 풀리지 않을까 걱정 했는데 단면이 거칠어서 괜찮더라구요.

     

     

     

    새 제품인데 뭔가 주름도 많고 로고도 살짝 삐뚤어요. 다른 제품도 보여달라했는데 직원분이 투덜대더군요. 목동 현대백화점 매장인데 백화점 치고는 서비스가 상당히 안좋았어요.

    신어보고 사려면 어쩔수 없었고 가장 가까운 곳이라서 거기서 구입하긴 했지만 매장 전 직원이 다 불친절 한건 처음 봤어요. 여 직원분들은 더 까칠했고 남자직원분도 투덜대긴 하는데 그나마 조금 낫더군요.

     

    휠라 공식홈페이지에서 신규 회원가입을 하면 10,000원 할인 쿠폰을 줍니다. 온, 오프라인 모두 사용 가능하며, 온라인의 경우 PAYCO로 결재시 3,000원을 할인해줍니다. (5,000원에서 3,000원으로 변경됨) 그리고 NH카드가 있으면 7,000원 할인을 해줍니다.

    신규가입 NH카드 구매자는 52,000원 / PAYCO 구매자는 56,000원 / 온라인, 오프라인 구매자는 59,000원 / 정가 구매자는 69,000원 입니다. 저는 할인을 포기하고 매장에서 샀는데 직원이 불친절해서 이럴거면 할인받고 온라인으로 살걸 그랬어요.

     

    그래도 신발이 너무 이쁘고 잘나왔어요!! 그냥 신발만 놓고 보면 엄청 투박해보이는데 막상 신으면 발이 정말 작아보입니다. 특히 굽이 높아 저처럼 키가 아담한 사람에게는 정말 좋아요!!

     

    짠~! 신발끈 끼우는 부분에 스카치가 있어서 클럽을 가면 반짝 반짝~★☆

     

    디스럽터2는 조금 작게 나왔어요. 위 제품은 250이고 저는 평소 250을 신어요. 발 볼이 넓은 편이라 매우 꽉 낍니다. 10단위로 나와서 한치수 크게 신자니 너무 클것 같아서 아파도 참고 늘려 신으려고 해요.

    하.. 두번 신고 뒷꿈치 물집 잡혔습니다.ㅠㅠ 그래도 신을겁니다. 이쁘니까!! 늘어나라~~

     

    회사에 갔더니 다들 너무 이쁘다고 난리였습니다. 퇴근시간에 엘리베이터를 탔는데 윗층에서 근무하던 다른 직원이 저랑 똑같은 신발을 사서 자랑하고 있더군요. 졸지에 커플 신발 되버렸네요. ㅋㅋㅋ

     

     

     

     

     

     

    Posted by 옹봉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