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슈퍼스타 파운데이션 [S75874] 블랙 레드 개봉기

     

    패션의 완성은 얼굴? 그런거야 진짜 잘난 사람들뿐이고, 우리처럼 일반 사람들은 죽으란 말인가요. ㅠㅠ 패션의 완성은 구두!! 즉 신발이죠. 하이힐,  웨지힐, 부츠, 플랫슈즈, 로퍼, 보트슈즈, 스니커즈, 슬립온 등등 종류가 상당히 다양하죠! 런닝화. 즉 운동화는 남녀 모두에게 사랑받는 대중적인 신발로 어떤 스타일에 코디해도 매우 잘 어울립니다.

    사실 유행이 많이 지나긴 했지만 어차피 유행은 돌고 도는것이니 이번에 "아디다스 슈퍼스타"를 구매했어요~

     

    아~ 이 노란장판 ㅠㅠ 옛날집. 매우 창피하지만 사진은 항상 여기서!!

     

    저는 오프라인으로 구매했고 마지막 재고를 구매해서 조금더 할인을 받았어요.

     

    사진에 효과 준게 아니라 조명때문에 이렇게 찍혔어요.

     

     

     

    가죽 부분에 펄이 들어가 있는 제품이라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이뻐요. 같은 라인업으로 S75873(화이트 블랙) S75875(블루 화이트)로 총 3가지 라인업인데 블루는 어느 매장에서도 실물을 본적이 없었고 화이트는 너무 흔하다 보니 블랙으로 선택했는데 볼 수록 마음에 드네요~

     

     

     

    이렇게 전체적으로 펄이 들어가 있으며 블랙이라고는 하나 빛에 따라 약간 와인색을 띄기도 해요.

     

    슈퍼스타는 사이즈가 조금 크게 나와요. 위 제품은 250이고 저는 평소 250을 신어요. 발 볼이 넓은 편인데도 여유롭게 공간이 남아서 발이 편합니다.

     

     

     

     

     

     

    Posted by 옹봉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