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식 프리미엄 햄 델리카테센

    저는 어린이 입맛이라 소세지, 햄 등을 엄청 좋아해요.

    김밥 재료를 사러 이마트를 들렀다가 우연히 할인코너에서 프리미엄 햄이 50%할인 하고 있더라구요!! 저는 50%해서 2500원에 구입했는데 그럼 정상가격이 5,000원 이겠죠? 용량이 300g이라 저처럼 할인을 받은 가격이라면 참 괜찮지만 정상 가격은 조금 비싼 느낌이 드네요. 어쨌든 프리미엄 햄이라고 하니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델리카테센(Delicatessen) 발상지는 미국이며 가공육이나 샐러드, 샌드위치 등을 파는 점포를 "델리"라고 하는데 "델리카테센"은 점포에서 먹지 않고 사가기 때문에 패스트푸드와는 다르다고 하네요.

     

     

     

     

    두근두근!! 우선 포장을 벗겼는데 처음보는 햄이다보니 어떻게 먹어야할지 모르겠어요.

    폭풍검색 (*,.*)//

     

    햄에 깨가 송송 박혀있는데 어찌보면 조금 징그럽기도 하고 그냥 깨니까 별 거부감 없이 슥슥 썰었어요. 검색을 해보니 델리카테센은 따로 익히지 않고 먹어도 괜찮으며 구워먹으면 더욱 맛있다고 하네요.

     

    네.. 굽기 전에 조금 잘라먹었어요. 일반 햄이다보니 스팸처럼 뭉게지는 느낌이 아니라 식감이 있습니다. 너무 짜지도 않고 적당한데 냉장고에서 꺼낸거라 겉면에 굳은 기름들 때문에 그냥 먹기엔 조금 거부감이 있어서 저는 나머지 모두 구웠어요.

     

    바삭바삭 앞뒤로 구워지고 있습니다~!!

     

    굉장히 얇게 썰어서 샌드위치 등에 넣어먹으면 좋은 햄인데 저는 아무것도 몰라서 그냥 햄만 구웠어요.

     

    네... 햄만 구웠어요. 다 구워버렸어요.

     

    맛은 맛있습니다!! 저는 그냥 스팸처럼 흰밥에 구운 델리카테센을 올려 먹었는데 많이 짜지 않고 스팸보다 식감도 좋으며 일반 김밥햄보다 부드러워요. 샌드위치에 먹으면 정말 맛있을거같아요.

     

     

     

     

    먹고나서 찾아보니 이렇게 치즈나 샐러드와 함께 곁들여 먹기도 하며

     

    피자에도 잘 어울린다고 하니 저 처럼 그냥 먹지말고 프리미엄 햄을 프리미엄 답게 요리해서 드세요~

     

     

     

     

     

    Posted by 옹봉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