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형 궁합 심리 테스트!!

     

    * 본 내용은 어떠한 과학적 근거도

     

    제시 할 수 없으니 단순히 재미로만

     

    봐주시기 바랍니다.

     

     

     

     

     

     

     

     

    혈액형별 성격

     

    당신의 성별은?

     

     

    여자

    A형 여성은 몸과 마음이 청결하고 조신한 생활 태도를 추구하는 편이에요.
    감정의 컨트롤이 잘 안되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그대로 드러내는 경향이 있습니다.
    때로는 자존심이 강한 여성으로 보이기도 하는데, 눈치가 빠르고 적당한 애교가 있고 상냥하며 잘 토라지기도 하는 등 여성적인 매력이 넘칩니다.

    예민하고 신중하면서도 사교적이고 임기응변이 뛰어나지만, 완벽함을 추구하는 경향이 있어서 남이 무시를 하거나 비난을 하면 참지 못해요. 남들과 다투면 먼저 사과를 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어요.

    연애에 있어서는 빨리 뜨거워졌다 빨리 식어버리는 타입으로, 한번 마음에 든 남성과는 자주 다투는 일이 있더라도 항상 정성을 쏟는 편입니다. 진지하게 사랑을 하는 타입이므로 그 만큼 실연의 아픔도 커요.

     

     

     

    AB형 여성은 재능이 많아 주위의 사랑을 많이 받는 타입입니다.
    분위기가 있어 남성에게는 매우 신비롭게 보이고 동성에게는 사랑스러운 누이처럼 보인답니다. 소극적이고 억지를 부리는 면이 있어서 속마음을 보여주기 오랜 시간이 걸리며 상냥한 성격으로 봉사 정신이 강해서 주위로부터 존경받고 있습니다.

    할 일을 잘 파악하고 타고난 기획으로 능률적으로 일을 끝까지 해내서 주위의 칭찬을 많이 받습니다.

    연애는 백마 탄 왕자를 기다리는 공주타입으로 돈과 지위, 명예를 모두 갖추고 있으며 외모적으로도 핸섬한 이미지의 남성분을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그래서 연애를 하기 까지 긴 세월이 걸리는 편이고 자신을 표현하는데 서툴러서 본심을 전하지 못하여 오해가 생겨 실연 당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B형 여성은 기분에 따라 변하는 기분파입니다.

    정이 많고 유머가 있으며 화제가 풍부하여 이성으로부터 인기가 있는 타입이며 밝고 매력적인 분위기의 소유자입니다.

    좋아하는 일은 적극적으로 몰두하지만 싫어하는 일에는 절대로 하려고 하지 않는 타입입니다. 누군가가 자신을 속박하거나 지나치게 간섭하는 것을 극도로 싫어합니다. 조심하기 위해 사랑하는 감정을 숨기는 남자보다 박력이 있고 야성미 넘치며 개성이 강한 남성을 좋아합니다.

    불같은 스타일의 연애를 좋아하며 한번 사랑에 빠지면 불처럼 확 달아오르고 주변의 일 등에는 일체 신경을 쓰지 않고 사랑을 불태우는 타입입니다.

     

     

     

    O형 여성은 꿈과 이상을 추구하는 낭만주의자입니다.

    따뜻한 성품으로 사물에 대한 깊은 애정을 갖고 있으며 감수성이 예민한 사람이 많은 편입니다. 또, 자신의 욕구 성취에 적극적이어서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단번에 달려가는 타입이에요.

    수다가 심하고 순간적인 충동을 참지 못하고 바로 감정이 폭발하기도 합니다.

    모든 것에 혼자서 독점하고자 하는 욕구가 강하나 대개 머리가 좋으며 자신이 잘못한 점이 있다면 쉽게 인정을 하고 고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O형 여성은 좋아하는 남성에 대한 독점욕이 강하여 좋아하는 남성이 다른 여성을 보거나 만나면 질투를 많이 하며 자신이 좋아하는것을 함께 좋아해주거나 싫어하는것을 함께 싫어해주는것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해요.

     

     

     

     

     

    남자

    A형 남성은 모든 일을 신중히 생각하고 적극적이에요.

    책임감이 강하고 완벽을 추구하는 경향이 있어서 시작한 일은 반드시 해결하는 타입이지만, 불의를 참지 못하는 성격이라 대인관계가 원만하지 못한 단점을 보일 때도 있답니다.
    한가지의 일에만 몰두하기 쉽고, 예민하고 관찰력과 창조력이 있어 맡은 일은 깔끔하게 처리하여 모든 사람의 칭찬을 받는 대단한 능력의 소유자입니다.
    내성적인 성격으로 여성에게 쉽게 자신의 마음을 드러내지 않으며 여성이 적극적으로 나오면 도리어 뒤로 물러서기도 합니다. 사랑에 불타오르는 것이 늦은 편이지만 한번 불타면 오래 지속되며 두 여성을 똑같이 사랑 하는 일은 있을 수 없다고 생각하여 절대 Playboy가 될 수 없는 타입입니다.

     

     

     

    AB형 남성은 재주가 있으나 상황에 잘 대처하는 타입입니다.

    다방면에 재주가 많고 실수 없이 일을 해내는 합리적이고 감성적인 기질도 있는 이상주의자이기도 해요.

    때로는 순진한 면도 있고 방어 본능이 강해서 상대에게 자신을 내보이지 않는 편입니다.
    논리적인 사고를 갖고있어 공정하며 넓은 시야로 많은 사람과 일을 할때도 자신감이 넘쳐흐릅니다.

    연애를 할때도 언제나 현실감이 있는 남성이지만 사랑을 하면 그 사랑의 한가운데에 빠져서 주변의 사람을 놀라게 하기도 합니다. 화가 나면 말을 하지 않아 친해지기 어려운 타입으로 보이며, 연애의 기회를 좀처럼 잡기가 어려운 편입니다.

     

     

     

    B형 남성은 고집이 세고 밝은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아이디어가 많고 한번 결단을 내리면 단번에 돌진하 점은 매우 믿음직하나 독단적으로 처리하여 주위의 반감을 사는 경우도 있습니다.
    섬세하고 순수한 면도 갖고 있어 깊은 고독감에 빠지기도 하나 스스로 기분 전환이 빨라 곧바로 원래대로 돌아와요. 연애에 있어서는 일관성 없어 자신의 주위에 있는 여성의 좋은 점을 비교하지 않고 기분에 따라 이성을 금방 바뀌어 버리기도 합니다.
    B형 남성은 바람기가 많고 야무지지 못하다고 생각되기 십상입니다. 평범한 연애보다 드라마틱한 연애를 바라는 편이라 사랑에 빠지면 순정 드라마의 주인공이 된 것처럼 행동하기도 해요.

     

     

     

    O형 남성은 자신만만한 성격의 남자입니다.

    목적을 향해 정열을 태우는 타입으로 정신적으로 강인하며 주위 사람에게 의지하지 않는 편입니다. 일에 있어서도 자신만만하여 타인의 능력을 믿지 않는 경향이 있어 자칫 자만심에 빠질 수 있어요.

    심지어 신에게도 지는 것을 싫어하여 라이벌이 없는 싸움에서도 언제나 최선을 다합니다. 그러나 단번에 정상을 오르기도 하지만 단번에 수렁에 빠져버리는 경우도 흔히 일어납니다.

    사랑은 한결같은 사랑을 지향하여 사랑에 빠지면 그 사랑에 목숨을 거는 타입이에요. 그러나 말이 서툴러 여성을 매료시키거나 상대를 치켜세우는 등의 말을 하기가 힘들어 본인의 매력을 충분히 어필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 지속적으로 본심을 말하고 본능이 이끄는 대로 행동하기도 합니다.

     

     

     

     

     

     

    혈액형별 궁합

    A형 여자와 A형 남자

    A형 여자와 A형 남자의 연애 지수는 72점입니다.

    같은 A형끼리의 만남은 상당히 안정적인 관계를 유지할 수 있어요.
    매사에 걱정이 많지만 서로를 이해하고, 인생을 이야기하며 서로에 대한 존경과 사랑을 키우게 됩니다. 다만 서로의 일에 너무 참견는 성격이라 불만을 갖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A형 여자는 한번 마음을 허락하면 애정이 변치 않는 타입이에요. 첫 만남은 서로 상대를 탐색하는 타입이며, 사랑의 진행은 처음에는 남성이 리드하지만 만남이 계속되면 여성이 리드를 하게되요.

    보통 2-3년 정도 교제가 계속되면 무난하게 결혼을 할 수 있어요.

     

    처음 커플이 되면 서로 너무 닮았기 때문에 별 무리 없이 서로의 기분을 이해할 수 있지만, 친구관계로 끝날 수도 있어요. 연애가 깊어지면 성격이 서로 닮았기 때문에 싸우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일단 싸우면 사과를 하지 않기 때문에 관계가 악화되어 헤어 질 가능성도 다분해요.

     

    프로포즈를 하더라도 남성과 여성 모두 신중하기 때문에 결혼을 하려면 시간이 걸립니다. 서두르지 말고 때가 오기를 기다리도록 해요.

     

     

    A형 여자와 AB형 남자

    A형 여자와 AB형 남자의 연애 지수는 69점입니다.

    사랑에 있어서 둘다 침착한 편이라 서로의 장점을 충분히 인정하며 안정된 관계를 유지할 수 있어요.

    여성은 남성의 의사에 순순히 따르는 편이며, 남성이 여성을 잘 컨트롤 할 수 있어 환상적인 커플이 될 것입니다.

     

    처음에는 서로 견제하여 진전이 어려우나 여성이 만남이 이끌다가 나중엔 쉽게 남성이 리드해 갑니다.

    여성분이 활발한 여장부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외로움을 많이 타고 남자의 합리적이고 진실된 모습에 반하여 믿고 의지하게 되요.

     

    연애를 오래하면 농담으로 한 심한 한마디가 파국의 원인이 될 수 있으나 원만하게 해결이 될 것입니다. 결혼이야기를 꺼내지 않는 남성에게 불신감을 느껴 결혼까지는 쉽게 이루어지기는 어렵습니다.

     

     

    A형 여자와 B형 남자

    A형 여자와 B형 남자의 연애 지수는 52점입니다.

    완전히 상반되는 성격의 두 사람, A형 여자는 B형 남자를 그대로 믿는 편이나 남성은 자신의 일에 몰두하게 되면 여성을 배려하지 않아 애타게 하는 경우도 있어요.

     

    처음 만남은 적극적인 남자에게 여성이 끌려가는 형태입니다.

    처음 커플이 되서는 서로를 이해하는 부분이 많아 서로에게 강한 매력을 느낀다. 나중에는 여성이 대조적인 성격을 가진 남자에게 신선하게 느끼나 성격 차이가 원인이 되어 싸움이 많을 수 있으나 여유를 가지고 사귀는 것이 필요 합니다.

     

    여성분이 확실하게 결론을 내고 싶은데 우유부단한 남성분에게 화가 나 결혼은 서로의 결점에 진력이 나서 가능성은 낮아요.

     

     

    A형 여자와 O형 남자

    A형 여자와 O형 남자의 연애 지수는 96점입니다.

    사랑에 있어서도 서로의 장점을 키워줄 수 있는 좋은 궁합이에요.

    남성의 서글서글한 성격이나 정열적인 모습이 여자에게는 이상적으로 보이며 여성이 남성의 리드에 따르면서도 필요에 따라 조언을 하는 이상적인 커플입니다.

     

    처음은 서로가 호감을 갖고 있어도 시간이 지나 남성이 대시하여 만나게 되고. 처음 커플이 되서는 남성이 리드하고 여성이 받쳐주니 좋은 관계가 됩니다. 그러나 자존심을 건드리면 쉽게 헤어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나중에는 남성의 대범한 성격이 거슬려 싸움이 잦기때문에 자신의 성격을 누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성분이 좀처럼 들뜨는 일이 없기 때문에 프로포즈에 성공할 가능 성이 높으며 두 사람 모두 결혼을 원하므로 성사될 가능성이 높아요.

     

     

    AB형 여자와 A형 남자

    AB형 여자와 A형 남자의 연애 지수는 77점입니다.

    남성은 여성이 간섭이 별로 없고 집착하지 않아 좋아하게 되며, 한편으로 애교있고 상냥하며 때로는 남자에게 응석을 부리기도 하는 여성을 좋아하므로 때로는 AB형 여성의 매력을 찾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여성이 말이 많고 직설적이어서 남자와 잦은 충돌이 생길 수도 있고 헤어질 수도 있습니다. 두 사람은 만나자 마자 쉽게 친해질 가능성이 높고, 여자가 먼저 접근하면 소심한 성격의 남자라도 어느세 마음의 문을 열어줍니다.

     

    첫 만남은 서로 의견이 대립하여 접점을 찾지 못하기 때문에 연애의 진전이 늦고 커플이 되면 여성의 담백한 성격이 남자에게 호감을 주나 변덕이 심하여 남성에게 불신감을 안겨줄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해요. 나중에는 싸움도 하지 않는 사이좋은 커플로 즐겁고 행복한 커플이 될것입니다.

     

    여자가 비평을 좋하여 남자에게 실언을 하기 때문에 결혼꺼자 가기 힘들고 남성이 프로포즈도 하기 힘든 경우도 있습니다.

     

     

    AB형 여자와 AB형 남자

    AB형 여자와 AB형 남자의 연애 지수는 94점입니다.

    붙임성이 좋은 두 분이 만나면 의기투합할 가능성이 높고 지적인 대화를 나누며 서로 사랑을 확인하는 활기찬 커플이 될 수 있어요.

    남자는 외모나 분위기를 모두 만족시켜주는 여성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마찰이 있을수도 있지만 처음엔 자연스럽게 만나며 서로 리드를 해가는 커플이 됩니다.

     

    처음 커플이 되어서는 좀처럼 연인 관계로 발전하기 어려우나 지적인 대화로 친밀감을 키워나가면 행복한 커플이 될 것입니다. 연애가 깊어지면 서로 비판을 하여 싸우는 경우가 많은 커플이지만 쉽게 헤어지지는 않습니다.

     

    어느 한쪽이 프로포즈를 하면 쉽게 결혼은 무리 없이 쉽게 진행됩니다.

     

     

    AB형 여자와 B형 남자

    AB형 여자와 B형 남자의 연애 지수는 91점입니다.

    이 커플은 남성이 여성의 변덕을 받아줄 수 있는 너그러움을 갖고 있어 순조롭게 시작됩니다. 일 벌이기를 좋아하는 남자와 생활력이 강한 여성이 서로 상호보완하여 더욱 가까운 커플이 됩니다. 그러나 사랑에 빠진 여성이 냉정함을 잃고 트러블이 발생 할 수 있어요.

     

    엉뚱한 계기로 만남이 성사되며 급속하게 친밀해지는 커플로 주로 남성이 리드합니다. 서로의 기분을 잘 아는 친밀한 관계라 여러 가지 고민이나 속마음을 털어 놓으며 진전되며, 오래 지나도 서로의 기분을 잘 파악하는 커플이라 싸우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사귀는 기간이 길어지는 경우도 있으나 곧바로 결혼할 수도 있은 좋은 궁합입니다.

     

     

    AB형 여자와 O형 남자

    AB형 여자와 O형 남자의 연애 지수는 74점입니다.

    이 커플은 극단적인 성격을 갖고 있지만 서로 모자란 부분을 보완하면서 좋은 관계를 유지합니다. 남성은 여성에게 지극한 사랑을 보여 주지만 여성은 그 사랑을 쉽게 받아드리지 못하는 경향이 있어요.

     

    처음엔 남성이 뜨겁게 다가가며 여성은 그 사랑에 안기고 싶어하여 남자가 쉽게 리드를 합니다. 커플이 되면 여성의 신비스러운 분위기로 인해 남자를 매료시키지만 여성이 너무 로맨틱하여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도 있습니다. 연애를 오래하면 대범하고 사소한 일에 얽매이지 않는 여자와 남자는 별다른 다툼이 없이 평화로운 만남을 유지해 갑니다.

     

    여성분이 적극적이지 않아서 결혼에 이르기까지는 어려움이 따릅니다.

     

     

     

     

    B형 여자와 A형 남자

    B형 여자와 A형 남자의 연애 지수는 75점입니다.

    A형 남성의 이상적인 상대는 성격이 반대인 B형 여성입니다.

    남자는, 기분에 따라 행동하며 언제나 자신감 넘치는 여성을 마음에 들어하며 여성에게 다정하게 대합니다. 그러나 여성이 다른 남성에게도 상냥하게 대하거나 고집을 세우면 질투가 심해져 불만이 생기고 헤어지기도 쉽습니다.

     

    남성의 고백에 연애가 시작되나 사랑의 진행은 여성이 이끌어 가게되요. 커플이 되어서는 여성의 싹싹한 성격이 남성의 마음을 흔들어요. 연애가 깊어지면 여성의 자기 중심적인 태도 등 사소한 문제를 남성이 거슬려 하며 헤어질 수도 있습니다. 여성은 자기 생각만 하지 말고 남성을 조금 더 배려해 준다면 더욱 좋은 커플이 될 것입니다.

     

    남성의 프로포즈를 기분파인 여성이 망설이며 결혼이 어려운 경우도 있지만 서로의 가치관 차이를 이해한다면 많은 희망이 있습니다.

     

     

    B형 여자와 AB형 남자

    B형 여자와 AB형 남자의 연애 지수는 88점입니다.

    사랑에 있어서는 여성이 남성 온화하고 다정다감한 성격에 안도감을 느끼나 때로는 상식 밖의 행동을 하는 남자 때문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어요. 자신의 속마음을 드러내지 않는 남자는 여성의 마음에 상처를 주기도 합니다.

     

    자신감 있는 여성의 매력에 남성이 쉽게 다가가지만 리드는 주로 여성이 합니다. 커플이 되면 상대방을 서로 이해 하는 커플이라 관계 발전이 자연스러워요. 연애를 오래하면 여성의 자기 주장이 강하여 남자의 마음을 상하게 할 수 있습니다.

     

    서로를 감싸주는 입장이라 대등한 위치라고 보지 않기 때문에 쉽게 하기는 어려우나 생각보다 결혼을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B형 여자와 B형 남자

    B형 여자와 B형 남자의 연애 지수는 69점입니다.

    도저히 연인 사이라고는 생각되지 않을 만큼 사이가 안 좋은 커플을 보면 B형끼리의 만남인 경우가 많은데, 서로 의견을 굽히지 않기 때문에 옆에서 듣는 사람은 두 사람이 싸우는 것 같아 조마조마할 정도라고 해요.

     

    B형은 양쪽 모두 간섭이 없는 스타일이어서 연인보다는 친구로 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싸우다 정들면 더할 나위 없는 연인이 되지만 서로 괴롭히다 끝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서로의 공통점을 찾아 친밀도를 급속히 올리는 것이 필요합니다.

     

    처음엔 성격과 환경이 비슷하여 자연스럽게 사이가 좋아지고 가식없는 사랑을 합니다. 마음이 일치하면 꽤 격렬하게 사랑을 나누기 때문에 속궁합까지 금방 맞춰보는 커플이며, 마음 편한 친구같은 사이로 지내거나 서로 성격 등이 맞지 않아 충돌도 많지만 익숙해지면 좋은 관계가 됩니다. 서로 충돌하는 일이 많지만 교제가 길어짐에 따라 상대를 이해하고 싸움도 줄어듭니다.

     

    둘 다 남을 전혀 신경을 쓰지 않는 타입이라 결혼에 이르기가 힘이 들고 결혼하려면 어느 한 쪽이 져야만 가능합니다.

     

     

    B형 여자와 O형 남자

    B형 여자와 O형 남자의 연애 지수는 79점입니다.

    이 커플은 일할 때도 열심히 놀 때도 열심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호흡을 맞추는 커플이에요. 여성은 남성에게서 남자다운 매력을 느끼고 남성은 활달한 여자을 귀엽게 느낍니다.


    반면에 남성은 독점욕도 강하여 다른 남자와 친하게 지내는 자유로운 여성에게 질투를 느껴 어려움이 따르기도 합니다. 그러나 여성의 상냥함과 애교로 남성의 사기를 북돋워 분위기를 맞춰주므로 금방 풀리기도 해요.


    남성분이 여성을 능숙하게 칭찬하며 리드를 하지만 커플이 되면 서로 자기 주장이 강하기 때문에 교제 초기에는 마찰이 심합니다. 나중에는 서로 자기 주장을 일정량 맞추며 많은 충고를 하여 서로의 이해 폭을 높입니다.

     

    남성과 여성이 정신적으로 엮어지기 쉬워서 결혼까지도 부드럽게 발전합니다.

     

     

    O형 여자와 A형 남자

    O형 여자와 A형 남자의 연애 지수는 93점입니다.

    남성의 밝고 명랑한 성격이 O형 여성과 잘 어울려 보이지만, 여성이 지나치게 강하면 감당하기 힘든 경우도 있습니다. 여성이 남성을 존중하는 관계가 되어야 무난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데, 그렇지 않다면 성격차이로 잦은 다툼을 하게 될 것입니다.

     

    여성이 활달한 여장부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외로움을 많이 타고 사랑에 목말라 하기 때문에 남성의 합리적이고 진실된 모습에 여성분이 믿고 의지하게 됩니다. 서로 좋은 첫인상에 자연스럽게 만나지만 남성이 부드럽게 여성을 리드하면 좋은 커플이 될 것입니다. 처음 커플이 되면 저돌적인 여성의 성격에 신중한 남자가 놀라는 경우가 있지만 여성이 단순한 성격이므로 남자를 사랑으로 이끌어 가야 합니다.

     

    남자는 빨리 결혼하고 싶어하지만 연애와 결혼을 확실히 구분짓는 여성이 냉정하게 생각하며 확실하게 대답하지 않는 경우가 많으니 천천히 기다리면 좋은 결과를 갖고 올 수 있습니다. 

     

     

    O형 여자와 AB형 남자

    O형 여자와 AB형 남자의 연애 지수는 71점입니다.

    여성이 직설적으로 감정표현을 하는 편이지만 남성이 매사에 분명치 않은 태도 때문에 속이 타게 됩니다. 그러나 여성의 추진력과 남성의 냉정한 판단력이 합쳐지면 환상적이 커플이 될 수 있다.

     

    여성이 먼저 친밀하게 남성을 만나려고 하면서 리드해 가는데, 여성분의 정열적인 면이 지나치게 드러나면 남자가 멀리할 우려가 높습니다. 연애가 깊어지면 여성의 털털한 성격이 오해를 불러 배신당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O형 여자는 결혼은 신중하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어 쉽게 결혼 이야기를 꺼내면 도리어 여자가 싫어하고 헤어지기도 합니다.

     

     

    O형 여자와 B형 남자

    O형 여자와 B형 남자의 연애 지수는 95점입니다.

    이 커플은 사랑에 있어서 서로 공통점이 많아 만나면 매우 들떠 있다고 볼 수 있어요. 세상 걱정도 없고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가며 한 쪽이 재미있는 제안을 하면 상대가 선뜻 받아들여 손발이 척척 맞는 커플입니다. 여성이 조금 심한 말을 해도 남자가 가볍게 받아주지만 도가 지나치면 남성의 태도가 돌변해 아주 냉정하게 돌아서기 때문에 여성을 당황하게 만들기도 해요.

     

    첫 만남은 여성이 남성에게 접근하고 리드해 가는데 서로 속궁합도 잘 맞고 서로의 요구도 일치하여 강렬한 즐거움을 느끼려고 합니다. 여성이 남성을 잘 치켜 세워주면, 아부를 좋아하는 남자의 기분 좋게 만들어 주면 거리를 쉽게 좁힐 수 있습니다. 오래 사귀다 보면 남성이 자기 멋대로 하여 여자의 마음을 상하게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여성이 남성에게 먼저 프로포즈 하면 여성의 의견을 잘 따르는 커플이라 결혼에 골인할 가능성이 더 높은 편입니다.

     

     

    O형 여자와 O형 남자

    O형 여자와 O형 남자의 연애 지수는 81점입니다.

    서로 호흡이 잘 맞는 커플로 처음부터 의리있고 오랜 친구처럼 끈끈한 사이 입니다. 서로 경쟁의식이 생길 수도 있고 이상형이 뚜렷하여 자신이 바라는 이상형처럼 행동해 주기를 바라는 마음 때문에 갈등이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여성이 남성의 진실된 마음을 알게되면서 더욱 가까운 커플이 됩니다.

     

    남성이 여성에게 과감하게 접근하고 남성이 여성을 리드를 하는데, 커플이 되서는 여성이 남성의 마음을 이해하여 처음부터 오래된 연인처럼 즐거운 커플로 발전합니다. 때로는 여성이 자기 주장을 강하게 나타내어 서로 싸움도 하고 고민도 합니다.


    남성이 적극적으로 프로포즈 한다면 자연스럽게 결혼에 이르기도 합니다.

     

     

     

     

     

    Posted by 옹봉이